Lovlay

드디어 4성 힐러 등장!

반응형

카렌이 나온다면 물덱을 돌려볼려고 했었다

당장에 스토리상 처음 등장하는 히로인이 5성 물속성인 바이스이니 여기에 카렌을 끼얹자는 생각으로 10연챠를 돌려 보았다. 물론 이건 교환 상점에서 그간 모아 온 재화로 구매한 것이다. 픽업 재화는 보상으로 잘 주지 않더라. 그리고 결과를 미리 말하자면 당연히 나오지 않았다.

5성

미소녀, 바이크, 포스트 아포칼립스

어, 으음. 불속성 5성 어서 오고. 그럼 언젠가 쓸 날이 있을지도.

4성

오오오 우리의 희망, 나딘

첫 4성 힐러다. 일단 내가 보유한 캐릭터군에서는 가장 처음. 스킬 셋을 둘러보니 상당히 은혜롭다. 연쇄 스킬에 힐이 붙어있고, 액티브 스킬은 타일 변경이다. 쿨도 그리 긴 편은 아닌지라 여러모로 좋은 캐릭터. 일단 이로서 가진 힐러들이 죄다 3~4성인데 과연 이 게임에서 고티어 힐러가 등장할 것인지는 궁금하다. 물론 스포를 방지하는 차원에서 타 서버의 진행상황은 살펴보지 않기로 했다.

당장에 6성을 보유한 것이 숲속성 뿐이라 번개 속성이 아쉽지만, 이렇게 된 김에 숲속성을 버리기로 했다. 아니 2순위로 내렸다고 생각하자. 힐러가 중허다.

3성

수인전

이 게임 은근히 수인이 많다. 물론 최고 성능의 6성 캐릭터들이야 미남미녀들이긴 한데 저티어에선 캐릭터의 개성을 손쉽게 확보하기 위함인지 인외남캐로 뻗어나가는 모습이 보인다. 모두 동일한 인간형들만 넣어두면 그놈이 그놈 같으니 차라리 이게 낫다.

전체 결과

생각보다 노중복이 많다

단순히 픽업 여부만 다른 줄 알았는데 결과를 보니 전체 확률 표 자체가 서로 다른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서로 다른 캐릭군이 나왔다. 이러면 또 나중에 다른 캐릭터 픽업가챠도 돌려봐야 한다. 참으로 미묘한 상술이라고 생각하면서도 이것도 곧 노중복이 다 털려 나오고 나면 의미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Lovlay

습작(習作, etude87)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