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lay

여캐 이름이 ○○○○인게 말이 되냐?

반응형

뭐든지 팔아먹는다

베들레헴은 유대교의 성지이자, 기독교의 성지이다. 다윗예수가 태어난 장소인 만큼 종교적 민감한 지역인 만큼 손대기 힘든 소재다. 그런데 그 어려운 걸 자꾸 해낸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서 여체화 시켜서 팔아먹는데 새삼 미친건가 싶기도 하다. 가테에서 캐럴송 팔아먹는 것도 놀랍긴 했지만, 같은 무생물이더라도 이것 처럼 놀라운 것은 없었다.

 

종교적인 이유를 빼더라도 이 지역 지명이 히브리어로는 빵집(또는 떡집)이고 아랍어로는 푸줏간이라고 하던데 이걸 여케에게 붙이는 것이 정상인가?

 

캐릭터

성능은 좋다

원하는 타일 4개를 거리 제한 없이 마음대로 골라 물 속성을 바꿔주는 액티브 스킬을 지닌 강력한 체인저 캐릭터이다. 바꿔주는 것은 4칸일 뿐이지만, 파편화된 타일들을 잇거나 적을 포위하여 강력한 콤보를 생성한다는 점에서 체인저로써의 유틸적 성능은 매우 좋다.

 

전체 결과

비율대로 잘 나와주었다.

전체 결과는 언제와 마찬가지로 준수하다. 백야극광은 가테나 스도리카와는 달리 돌파에 사용되는 자원이 하위 캐릭터에게서는 얻어지지 않는 관계로 상당히 풍족하게 주는 편이다. 까놓고 보자면 이것도 실속 없는 깡통이긴 한데 일단 그래도 붙어있는 별의 갯수나마 많으니 보기에는 좋다는 소리다. 이럼에도 크게 창렬하다는 생각이 아니드는 것은 역시 PVP 요소가 없기 때문이 아닐까?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Lovlay

습작(習作, etude87)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