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lay

너 때문에 흥이 다 깨져버렸으니까 책임져

반응형
찬란한 픽뚫의 빛

우리의 시커먼 액체괴물을 뽑으려고 했는데 스티커 안 붙은 박스가 번쩍 거리더니 이런 친구가 나왔다. 원치 않던 결과이긴 한데 그래도 이건 없는 거긴 하니까 뭐 그렇다.

엘레노아는 아직 미 보유 캐릭터라서 이런거 나와도 썩 쓸데는 없긴 하다만, 그래도 일단 나와주면 이 자체로 지식작은 할 수 있으니 나쁘진 않다.

액괴 친구는 열심히 메탈 모아서 초월해야 겠다.

무기 상세

천상의 음율

함께 다니는 천사가 너무 강력한 터라 쓰이는 경우가 매우 적다. 상대적으로 순수 힐러에 가까운 이미지를 지닌 이 친구는 자주 보기 어렵다. 그래서 이렇게 무기 마저 픽뚫로 나오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 그렇다고 이게 뭐 설마 확률조작이겠어?

그저 비 인기 캐릭터의 무기지만 지식작을 해야 하는 입장에선 빨리 나와줘서 고마운 기분이다. 이런 것도 나중에 뽑으려 하면 정말 안 나와주니까, 이렇게 나와 줄때마다 챙겨두는 것이 좋다.

전체 결과

나쁘지 않아!

4성 부터 시작하는 레전드 등급의 아이템은 정말이지 지식 채우기가 너무 빡세다. 에픽 등급이야 5성 고정이라서 얻으면 바로 끝이고, 그 아래 등급은 어련히 자주 출몰하니 걱정이 없건만, 4성부터 시작하는 친구들은 무작위 진화로도 잘 나오지 아니한터라 매우 골칫덩어리들이다. 저 활도 5성만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채워지니 기쁘기 그지 없다.

반응형

'오늘의 가챠일기 > 가디언 테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는 자유의 꿈을 꾸는가?  (0) 2021.12.28
카마엘이시여!  (0) 2021.12.06
건블레이드는 사기지  (0) 2021.11.29
이프리트의 주인  (0) 2021.11.25
굳세어라 내부고발자  (0) 2021.11.25

블로그의 정보

Lovlay

습작(習作, etude87)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