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lay

병약 미소년급의 유리대포

반응형

비리비리하게 생겼다.

지금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나올 당시 원딜 중 가장 딜 세기로 유명했다. 유리대포라서 콜로세움에선 크게 선호되진 않아서 나도 딱히 뽑을 마음이 없었다.

그지같은 협동전 방어 모드가 나오기 전까지.

캐릭터

신선이 할 일을 말이지(안함).

얘는 특이하게 내가 전무인 천뢰궁을 마일리지로 먼저 얻었다. 딱히 얘가 필요해서 전무를 먼저 얻은 것은 아니었고, 무기 60레벨 지식작하는데 공업달린 무기가 뭔가 보고 선택한 것이었다. 영웅은 당장에 키울 것도 다 못키우는 판국이니 딱히 관심 없었는데 이게 또 얻게 되었다.

없는데 꼬와서 얻긴 했는데 막상 쓰려고 하니 키워야 하다보니 안키울지도 모르겠다.

전체 결과

특별한 것은 없다.

음, 전체 결과는 넘기도록 하자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Lovlay

습작(習作, etude87)

활동하기